-> FAQs


Q. 기본 촬영 말고 추가 금액이 청구 될 수 있나요?

A. 인원 추가나 원본 구매 등 추가 사항 선택시 촬영 

당일에 금액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Q.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카드, 계좌이체, 현금 중 

     편하신 방식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Q. 포토부스도 예약해야 하나요?

A. 포토부스는 예약하실 필요 없습니다. 

     편하실때 방문하여 촬영해주세요.



Q. 인원 제한이 있나요?

A. 인원 제한은 없으나 7명 이하를 권장드립니다.



Q. 주차 가능한가요?

A. 발렛 주차 가능하십니다. 

(발렛 비용: 기본 1시간 3000원, 30분 추가 시 2000원)



Q. 예약 변경 및 취소 가능한가요?

A. 예약 취소 후 원하시는 날짜에 다시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취소 및 변경은 예약 일주일 전까지만 가능합니다.저희가 노쇼를 방지하고자 선 결제로 진행하는 만큼 당일 취소는 절대 불가합니다. 

신중한 예약 부탁드려요:)



Q. 당일에 인화된 사진을 받을 수 있나요?

A.사진 리터치가 3일 정도 소요되어 당일 수령은 어렵습니다. 리터치 파일 전송 후 다음날 

리터치 없이 인화 원하시면 당일 수령 가능하십니다.

Q&A 100
  • 97
  • 원본 1
  • 이혜원
  • 2019-08-17
  • 21
  • 93
  • 문의 1
  • 정다은
  • 2019-08-11
  • 21